아스날 VS 토트넘 감상

매치 리뷰/League 11-12


조울증돋는 블로그와 쥔장의 멘탈에 일단 사과 말씀드립니다.

역시 이기면 좋은거에요. 물론 앞으로도 그냥 짧은 경기 감상만 올리는 블로그. 

그것도 이기는 경기만 불쑥 튀어나와 포스팅할꺼같습니다 (...)

암튼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기면 좋은거에요. 정말

경기 감상글은 아니고 짤방위주로 몇개 올려봐요.

뒤늦게 올리는 만큼 좀 많을수도 (...)


sㅏ름 위용돋는 북런던 더비움짤


그리고 위용돋는 우리 홈구장 , 사실은 날씨가 쨍쨍했더랬죠. 그것도 한낮.

 
옙 스코어부터!!!

 
스코어가 진쨔냐구요? 꿈아니냐구요?

 
네 100% 사실입니다 ㅠ_ㅠ


사실 처음엔 망할 심판 @!#!$땜에 좋지않았죠.

월콧은 왜 깁스넘어진거 페널안주냐고 항의하고

 슈체즈니는 베일이 헐리웃한거 왜 페널주냐고 항의하고

이렇게 어리버리 0:2로 뒤질때까지만해도 정말 진지하게 탈덕을 결심했더랬죠.

t


사실 이거전에 페르시가 찬 공이 크로스바를 맞고 튀어나오자 Aㅏ 했었어요.

 
긍데 사냐가 땋!!


그리고 3분만에 페르시가 또다시!!!



v페르시의 멋진 세레머니


 

이거군하 ㅠ_ㅠ

그리고 두근두근 콩닥콩닥 후반 시작. 왠지 이길꺼같은 기분이었는데 반더바르트랑, 산드로가 나오더라구요
사실 반더바르트는 쪼큼 무서웟음 ㅠ_ㅠ

그치만 우리 미들에 그날 슈퍼히어로가 있었죠!!


토마스 모짜르트 볼프강 아마데우스 블라블라!!!!


앜ㅋㅋㅋㅋㅋㅋ!! 터졌어요 0:2에서 3:2라니 오 마이갓!!!


엉엉 저도 재츄니랑 같은 심정이었을꺼에요 막 눈물이 ㅠ_ㅠ


현지 구너들도 좋아하고 !!!


벤치도 난리고!!!

초조해진 레드납은 골 넣으려고 수비진을 더 전진 시켰죠.
그러자 바로 그전까지 욕만 열나게 드셨던 이분이!!!

터졌어요!!!!

오마이갓 3분만에 두골 더 추가라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슴 클래스는 영원한겨...

닭집 따위에 질것을 걱정하다니ㅠ_ㅠ 잘못했어요.


There's only One!! Aresene!

나믿벵믿 ㅠ_ㅠ

할로웨이로드님이 만드신 골 세레머니 모음 !!!


경기끝난 후 훈훈한 사진.

이 아이는 보면 볼수록 참 ㅋㅋ



런던 이즈 레드!!!


웃겼던 장면. 스콧파커 나가!!!



트윗 모음


ㅠ_ㅠ 마지막 안드레이 엉엉...
안드레이 관련 포스팅도 예전에 올려놓은게 있든데 올려야겠어요

우리 리저브아이들. 핸더슨,동몬드,아포베,미켈

 닭집팬들을 위한 선물


 아자르의 북런던 더비 감상 소감

 


잇쯔 아스날 FC !! 

'매치 리뷰 > League 11-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vs 뉴캐슬 홈 감상  (0) 2012.03.13
아스날 대 리버풀 원정 감상  (0) 2012.03.04
아스날 대 선더랜드 원정 감상  (3) 2012.02.12
아스날 VS 블랙번 홈 경기 감상.  (1) 2012.02.05
뒤늦은 QPR전 감상  (1) 2012.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