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 짤 모음

매치 리뷰/13-14 사진,영상들




웰컴 외질!!


                                                 "Arsenal's No.11"






외질의 찬스메이킹 -_-!!  이거시 World Class.





재회 :)




저먼  커넥션!!!!








                                                    Pm.11.30.2.Sep.     LÖNDON IS ÖZIL 





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리다!!!


선수들도 믿기힘들어함 ㅇㅇ



볼도 꼬집어보고... 암튼 진짜임 ㅠㅠ



                               레알의 No.10 외질 그러나 이젠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But, Time to say good bye for old fan.     Gracias!! 


웰컴 투 아스날 >_<!!!





아스날 공홈 사진 촬영짤들



Home 킷



Away 킷




Back




N10



외질 싸인 갖고싶다아.






움.움짤 1



                                                 I am a gunner!!



움짤,움짤2




움짤 3


 

핰 마성의 남자 ♥


움짤4



엄지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질 캐릭터짤들








겁나 잘생기게 나온짤 ♡





이제 진짜  거너에요!! 구너로써 환영합니다. 잘생긴 외질 짜응 잘왔어요.


마지막으로 외질아빠의 말 두마디.


Mustafa Özil: "Mesut is still not at his top level. 

                      There's still 15 - 20% to get out of him and Mr Wenger will help him to do that."

Mustafa Özil: "The transfer to Arsenal is the best thing he could do."





"맷슈는 아직 그의 탑레벨에 도달하지 못했다.  아직 15-20%정도 자신의 재능을 끌어올려야하며 벵거가 그것을 도울것이다."

"아스날로의 이적은 그가 선택할수있는 가장 최고의 선택이다."













'매치 리뷰 > 13-14 사진,영상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질의 첫 트레이닝  (1) 2013.09.13
국대주간 :(  (1) 2013.09.11
외질  (0) 2013.09.09
국대주간 외질  (1) 2013.09.07
One  (2) 201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