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Marseille Champs Group F (Away)

매치 리뷰/Champs,Cup 13-14


새벽부터 똥화질로 라이브 보다가 몸상태가 메롱이라 전반만 보고 잘라했는데 결국 끝까지 다본게자랑!!!


간단하게 리뷰해볼께염.




아스날의 챔스 본선 32강 첫번째 경기는 마르세유전입니다.!! 경기전부터 죽음의 조다 Fucked됐다 말이 많았었죠 ㅠ_ㅠ



일단 경기결과부터 두둥!!



image
진짜 힘든 원정이었고 경기력도 그렇게 좋은건 아니었지만 이기면 장땡!!!



이로써 원정 10경기 연승이라는 대기록도 달성!!





챔스는 시작전에 단체사진찍는게 왠지 좋더라구요. 뭐랄까 이땐 이런 선수들이 뛰었었지 하는 추억이...


전반엔 정말 힘든 경기였죠. 외질도 컨디션이 별로였고 전체적으로 몸도 무겁고 패스미스도 많았던...


외질도 살짝 부진했어요.


하지만 수비진은 정말 철벽!!! 


월콧의 첫번째골!!


월콧의 세레머니!! 뭔가 지루에서 빛이 나는건 기분탓?



월콧이 골을 넣었을때 윌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뒤에도 윌셔의 동작이 ㅋㅋㅋㅋㅋ



램지의 두번째 쇄기골!!

램지의 유일한 단점이 어설픈 세레머니가 아닐까...이건 절친 월콧한테 배워서 좀 낫네요.


7경기에서 6골을 득점한 램지!!!!

세레머니하고 쓰러진 램지 ㅋㅋㅋㅋ


램지의 추가골을 보고 기뻐하는 벵옹.

벵옹도 이제 램지교 신도!!




골을 넣은 선수들도 물론 다들 잘했지만 이날의 MOM은 깁돌이!!




수비적으로 공격적으로도 가장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깁스의 슈퍼세이브장면!!


그밖의 사진들-


뒷모습만 봐도 뭔가 훈훈하고 멋진 이남자 ♡


이날 전반전이 답답했는데 그래도 유일하게 공격의 활로가 되어준 윌셔. 앞으로 더 잘할거에요!!


쵸큼 체력적으로 힘들어 보였던 지루.  힘내요!!!



사이좋게지내요 핰핰


경기끝나고 난 이후에 사진들이 좋네요.



경기끝나고 램지의 인스타그램 사진!! Azza 넘흐 잘생겼다 ♡




마지막으로 깁스의 오늘의 경기 하이라이트









*쌔로운 코너

이 날의 경기 리뷰 & 통계.



아스날의 스타팅은 전형적인  4-2-3-1 전술




실제로는 양쪽 윙어들이 중앙으로 밀집하는 공격형태를 구사함. 윌셔 10번는 지루보다 앞선에서 움직였고 중앙으로 치우침. 왼쪽의 수많은 공간을 깁스 28번가 다 커버함. 평소에는 월콧 14번도 중앙 지향적인 움직임을 보이는데 이 경기에선 그런 부분이 덜했음. 외질 11번 역시 굉장히 전진했고 지루보다 앞선에서 활동함.



오른쪽이 아스날


패스 횟수에서 413:430. 공격 3선에서의 패스 횟수 155:143으로 실제적으로 점유율이나 유효 슈팅등 경기력면에서 밀린 경기.

마르세유의 압박과 활동량에 고전했고 리그 경기와 부상자들로 인한 로테이션부족으로 인한 피로감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선수들의 발이 무거웠던걸로 보임.



이 날의 Mom인 깁스의 플레이어 챠트.  

*앞으로 이런 챠트들을 많이 사용할껀데 이 플레이어 챠트를 보는 방법을 짧게 설명해드립니다.

챠트 출처는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m의  Starzone입니다.


패스-파랑화살표 (성공),빨강 (실패), 노랑 (골어시스트), 하늘색 (찬스 크리에이팅)

슛-파랑 화살표 (유효슈팅), 빨강 (빗나간 슈팅), 노랑 (골), 회색(슛블럭)

Take Ons-드리블이나 키핑하는 동작들. 초록색 별표 (성공) 주황색 (실패)

Aerial Duels(Headed Duels)- 공중볼 다툼. 초록색 (성공) 주황색 (실패)

수비- 초록색 X (성공한 태클), 주황색 X (실패한 태클) 초록색 동그라미 (성공한 클리어) 주황색 (실패한 클리어) 

         초록색 다이아몬드 (인터셉터), 초록색 플러스 (볼 되찾아오기)  회색 일자(슛블럭) 회색마이너스 (크로스 블럭)

파울- 검은색 세모 (파울한것), 하얀색 세모 (파울 당한것) 에러-노란색 오각형 (골범실) 파란색 오각형 (슈팅허용범실)


이날의 깁스의 스탯 통계 (세부통계 출처는 squawka.com)

46/57 81%의 패스 성공율. 1/2의 태클 성공 2/2의 공중볼 싸움. 3개의 인터셉터. 9/9 의 클리어. 




깁스의 히트맵. 


거의 왼쪽 측면 전지역을 누비는 활동량을 보임.




램지의 마르세유전 플레이어 챠트. 이날의 램지의 스탯 통계

72/87, 83%의 패스 성공율. 1/2개의 슈팅. 4/5개의 태클. 1개의 인터셉터. 4/4개의 클리어. 1/2의 공중볼싸움 승리등을 보임. 체력적으로 지쳤고 평소보단 패스 성공율이나 패스 횟수가 낮았지만 그럼에도 이 날 경기에서 가장 많은 패스 횟수를 기록함.

이 날 램지의 활동량-12370m. 이날 그라운드의 선수들중에서 두번째.

플라미니가 교체됐음에도 불구하고 12872m의 활동량을 기록하면서 가장 높은 활동량을 기록함.




스카이 스포츠의 이날의 경기에 대한 평점. 깁스,램지,월콧이 나란히 8점을 기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