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Fullham 22 Round Home

매치 리뷰/League 13-14


경기 결과 두둥


카솔라의 멀티골!!!!!!!!!!!!!!


리그테이블!!!



홈경기라 랑방샷부터 보고 가실께여~


수트 입고 인터뷰중인 외질
서브 선수들도 수트입었다는 이야긴... 으으 상상시러
역시 감독님 수트 간지 ㄷㄷ
멀대는 차기 벵거? 수트간지가 벵거못지않은...
싸냐  싸냐!! 재계약 해줘요!
샤나의 빙구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골 움짤 (아갤 할로웨이로드님 움짤)




두번째골!! 




어제 포돌이의 교체출장이후 시밤쾅


이게 들어갔어야 했는데 ㅠㅠ



기타 사진



카솔라가 날아다니는 경기에선 이상하게 외질이 부진하는듯. ㅠ_ㅠ


여전히 재능은 있지만 어제 전반전은 조금 아쉬웠어요.


아르테타 부상이 잦은데 플라미니가 없었으면 상상만 해도 끔찍...

윌셔는 점점 폼이 올라오는게 보이네요. :)

여전히 똘끼넘치는 재츄니. 잘했음!!! 

앙느 앙느!!!




어제의 훈훈씨리즈


카솔라와 로사!!!


아스날 스토어 신상품 :)


램지의 2:0 포즈. 요새 맨날 2:0으로만 이겨-_-

포돌이랑 솔라 ㅋㅋㅋㅋㅋ


오늘이 재츄니 100경기째 출장 경기래욤.



2: 0 여전히 리그 1위!!



경기 통계




총 패스 성공 횟수 620:408, 어택킹 서드에서의 패스 횟수 291:79


전반적으로 경기를 지배하고도 빠른 득점이 나오지 못해서 고전한 경기였어요.

역시나 좌우 폭을 활용하지 못하고 중앙에서 전개하다 보니 갑갑한 양상의 경기가 나왔어요.

(월콧의 부재와 지루의 한계가 드러난 경기가 아닌가 싶어요. 언제까지 수비력 2:0 아스날 할텐가!!)


그것을 해결해준 건 슈퍼 산티 카솔라!!!



5개의 키패스와 두골을 기록한 산티!!


카솔라의 스탯- 80/86,93%의 패스 성공율,4/4의 Take Ons,4 인터셉터,2/2의 클리어,2/5의 슈팅,3/5의 크로스



이날의 후스코어드 평점. 9.9!!!!!를 기록한 산티.

윌셔도 나름 플라미니와 호흡을 맞춰 3선으로써 잘해줬어요. 다만 외질과는 여전히 스탈상으론 안맞는지 외질이 죽어버리는 경기가 나왔어요. 이건 카솔라와 외질과도 마찬가지. 아스날이 강팀이랑 꾸준히 이런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외질이 살아나야 할 필요성이 있고 결국 지금의 2-3선에서 외질을 살려줄 자원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어요. 물론 원톱을 바꾸면 간단하게 해결될 문제지만 (...) 아마 안오겠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