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Crystal Palace 24 Round Home

매치 리뷰/League 13-14

독감에 걸려서 이틀 동안 맛이 가는 바람에 뒤늦게야 수정궁 전 감상을 올려봅니다.



일단 결과는 다들 아시다 시피 :)




그리고 늦은김에 맨시 첼시전 경기까지 반영되서 순위가 !!!



다시 1위 복귀!!!


image


현지 많은 맨시티 팬들이 아스날이 다시는 1위를 못할꺼란 뻘글들이 무색하게 일주일도 안되서 다시 돌아왔네요.

앞으로 일정들이 어려워서 다시 1위를 뺏길진 모르겠지만 38라운드에선 또 다시 저 위에 올라가 있음 좋겠어요.


수정궁 경기에서 서브에 든 젤라렘 :)

뒤에 재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전 폴디와 외질


옥챔에게 훌륭한 스승인 아르테타 :) -아갤 Holloway road님 움짤이에욤.




골장면


첫번째골!!







두번째골











그밖의 사진들


이런 사진 넘 멋있어요. ㅇㅇ


폴디!! 폴디!!


LONDON, ENGLAND - FEBRUARY 02: Lukas Podolski of Arsenal during the Barclays Premier League match between Arsenal and Crystal Palace at Emirates Stadium on February 2, 2014 in London, England. (Photo by Stuart MacFarlane/Arsenal FC via Getty Images) 


포돌이와 재츄니!!


폴디와ㅣ 벵거


묘하게 웃긴 사진


샤막의 반칙으로 찢어진 외질의 유니폼



mom인터뷰에서 귀여운 옥스




챔보 Vs 수정궁




SNS 들. 귀찮아서 해석안함




경기 통계



거지같은 퓰리스와의 팀과의 경기. 19세기팀과의 경기는 어렵습니다. 

패스 성공율 717:198, 어태킹 서드에서의 패스 성공율 235:67

중미로 옥챔을 쓰면서 공격적인 라인업을 기용한게 나름 성공한거 같아요.

전반전은 조금씩 탐색하면서 점유 위주의 경기를 하다가 후반에 기어를 올려서 2:0을 만든 경기.

이로써 아스날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번의 2:0 승리를 기록했어요.

그리고 또 다시 클린 시트를 기록하면서 366분 홈 경기 무실점을 기록중입니다.



이 날 옥챔의 플레이어 쵸크보드



이날 옥챔의 스탯- 70/83,84%의 패스 성공율,1/3의 태클 성공,0/1의 공중볼, 1/5의  Take Ons,2/4의 슈팅

공격적으론 좋아지만 여전히 중미로 나온거치곤 수비스탯에서 아쉬움이 남네요. 뭐 그 이유엔 19세기 축구를 했던 팀때문에 별다른 수비상황이 안나와서 그런 이유일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패스 성공율은 조금 더 올릴 필요가 있을꺼 같아요.



부진하다 해도 여전한 아르테타



3선 대부분이 나가리 된 상황에서 훌륭하게 자기 몫을 다해주는 아르테타입니다.

아르테타의 스탯-117/122,96%의 패스 성공율,4/7의 태클,1/3의 공중볼,1인터셉터,1클리어



*현재까지 아스날의 승점 통계 Via ‏@behnisch


탑 7의 지난 10경기 추세선




24경기를 치뤘을때의 벵거 재임시에 승점들.


03/04,07/08 시즌 다음으로 좋은 승률을 기록중입니다.



지난 5년간의 챔피언들과의 승점 추세선 비교.



마지막으로 @behnisch씨가 예상한 아스날의 올 시즌 예상 승점입니다.



87-90점 사이가 예상된다네요. :) 이대로만 되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