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South Hampton EPL 12 Round Home

매치 리뷰/League 13-14

새벽에 피곤해서 감상문을 못올렸어요. 뒤늦게야 올려봅니다.


국대기간이 끝나고 오랜만이네요. 맨유전은 어이없게 져서 포스팅을 안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무척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같아요.


일단 정식으로 팀수트 발표가 있은 후에 수트 입은 사진들부터 감상해보시져 :)


으어 멋있는 교수님. 핏도 예술;;;

레전드들과 플라미니. 왼쪽은 누군지 모르겠고;; 앙리는 콜니에 트레이닝하러 온거같아요. 피레는

요새 뭐 콜니에 사시는듯 -_-;;


으어어 램지


아니 왜 주드로가 있나염. 외질돗 핏이...

코시엘니도 멋져요.

코 절친 지루사진


오늘은 트레이닝때 입은 티셔츠가 눈에띄네요. 이쁘다.. 갖고싶다...



경기 결과 

현재 EPL 순위


리버풀이 비김으로써 승점을 4점차로 벌리는데 성공!!
image


득점장면들

지루와 상대골키퍼의 술래잡기놀이=ㅁ=;; 

이런 세레머니를 한게 경기 며칠전에 지루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데요. 그래서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향한거라네욤.

이 사진이 뭔가 웃긴...

국대에서 헤딩결승골을 넣고 온 멀대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지루가 성공시켰어요.
사실 감독님 인터뷰에서 지루는 세번째 키커인데 아르테타,외질이 다 나가서 지루가 찼다네요.

움짤보다 이짤이 더멋있어요. 우리팀에서 젤 세레머니 그럴듯하게 하는 지루양반 -_-


경기감상-사실 이날 경기력은 전반전에 윌셔와 램지가 골대 맞춘것말곤 소튼의 압박에 밀려서 
미드필더진이 고전했어요. 그럼에도 초반에 상대 실수로 넣은 선취점 덕분에 편하게 본거 같아요.



전반의 램지의 아까웠던 힐킥-마스터리... 




경기중 사진들

간만에 A매치 쉬고온 외질.


오랜만에 경기에 출장한 월콧 :)


전술지시하는 벵옹


외질과 클라인. 상대윙백 클라인과 루크쇼는 참잘하더라구요. 


밴치모습


윌셔는 아직도 살짝 아쉽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램지못할때에 비하면야...



기타사진들


나 나 나나나나 지루 ♬



알바뛰는 포돌. 빨리돌아와라 =ㅁ=;


ES 풍경 사진들. 너무 멋지게 나와서 @_@





오늘의 짧은  경기 기록들



총 패스 횟수는 387:385, 파이날서드에서의 패스횟수는 190:129

왼쪽이 아스날. 경기내용은 비슷비슷했어요.특히나 소튼의 전방압박과 미드필더 장악력은 ㅎㄷㄷㄷ.

하지만 파이날서드에서의 패스횟수를 보듯 소튼 역시 아스날의 견고한 수비라인을 뚫을만한 기회를 만들진 못했어요.

어쨌든 운좋게 초반 선제골을 넣은 이후 아스날은 압박 라인을 내렸고 월콧 교체후에 역습을 노렸지만 기회를 많이 잡진 못했어요. 이후 PK 추가골 이후엔 늘 그렇듯 지키는 운영을 했어요.




아스날의 견고한 4백라인. 무려 34개의 클리어링. 하나의 클리어링 실수도 없었어요.




태클 역시 전방에서는 실패한 횟수가 많지만 후방에서는 많은 태클을 성공시켰어요. 총 21/31개의 태클성공한 아스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