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Crystal Palace 9round Away

매치 리뷰/League 13-14



오늘의 라인업은 벵옹과 함께






햇살좋은날에 동네 마실나온 독일 형제들



반면에 멋있는 벵옹


멋있는 양쪽윙백들


그뒤를 따라오는 똘마니들...




오랜만에 트레이닝복들

귀욤터지는 윌셔

트레이닝복에 받쳐 입은 옷이 뭔지 궁금...


트레이닝땐 멀쩡하다 허벅지부상으로 조퇴한 플라미니 ㅠㅠ


이 사진 뭔가 화보같아요.



보니까 벵옹도 가슴에 비슷한 문양을 달고나왔네요.





경기 결과!!


Crystal Palace 0-2 Arsenal


깨알같은 아르테타의 레드카드 =_=;;가 돋보이는 짤방이라 갖고와봤어요.


포이가 우리한테 나쁜 주심은 아닌데 심판을 잘 못봐요 ㅇㅇ

뭐 레드줄만한 상황이었는지 살짝 애매하긴 했는데 그래도 전반적으로 공정한 판정이어서 패스....





그리고 골장면들


테타  PK골- PK유도는 나브리 (짤출처는 아갤 hollwayroad님)









두번째 쇄기 골장면

-10명인 상태에서 정말 꼭 필요했던 추가골.


램지와 지루 둘다 침착하게 잘했음. @_@


한방짤로




좋아 죽으시는 벵거양반





재츈이의 쩌는 선방 !!!! (아스날갤러리 music님짤)








그리고 이날 최고 많이 웃었던 장면


귀요미 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의 MOM은 결정적인 선방 두방을 한 재츄니. 10명인 상태에서 그 선방이 없엇으면 힘든 경기였을거에요.



 그리고 짤 하나더 꼽사리낀 램신 !!!

참 잘생겼긔!!!












오늘의 공감 짤 두개 투척... 



마지막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