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Norwich EPL 8 round Home

매치 리뷰/League 13-14



라인업


Arsenal team to play Norwich: Szczesny, Sagna, Koscielny, Mertesacker, Gibbs, Wilshere, Arteta, Flamini, Cazorla, Ozil, Giroud

Arsenal subs: Vermaelen, Rosicky, Ramsey, Monreal, Fabianski, Bendtner, Jenkinson #AFCvNCFC


램느는 잠시 휴식하고 카솔라-외질라인이 처음으로 가동되었어요!!




결과는.... 두둥!!



image



빰뺨 계쏙 1등 돼가쓰!! (요즘 보고있는 드라마톤입니다)





트레이닝중에 미모 빛나는 램느!!



뷰리풀 뷰리풀 풋볼


첫번째골은 역대최고의 골 장면중 하나네요. 


움짤1.


움짤2.



움짤3.저화질이지만 전개과정이 젤 잘보여요 +_+



움짤4.


이거도 좋네요 ㅇㅅㅇ



골세레머니

다른각도 움짤 

키스할꺼같은 지루 ㅋㅋㅋㅋㅋㅋㅋ


세레머니사진





두번째골!! 외느의 깔끔한 헤딩슛



세레머니짤




외느 움짤들






세번째 골!!


메시 빙의한 램느의 골

이제 램느는 누구랑도 안바꿉니다. !!!


골 세레머니 


램느에게 엄지치켜드는 벵옹!!


세레머니 짤



지단 빙의하신 램느!!!

마르세유턴!!!! +_+


고화질짤 추가 (싸줄 파비오 보리니님짤)





램느 램느.




4번째 외질골



세레머니




경기 하이라이트짤들 모음





램느의 인터뷰




램지 vs 노르위치 시티





아스날의 24경기-뮌헨전이후- 성적


현지인의 오늘 경기 감상

레알은 잘못된 웨일즈인이랑 계약해썽!! (ㅇ_ㅇ 사실임)



램느에게 가장 어울리는 포지션은....

ㅇㅇ 저 하벌닉은 참 잘정한듯!!




선수들 트윗반응들

4:1 승리와 헤딩슛은 뒤늦은 내 생일 선물같아. 고마워 모두들!!


지루 어시땡큐. 멋졌어. 오늘은 정말 최고의 경기력이었어. 다들 잘했다능. 팬들도 고마워.


다시 최고의 승리로 우리가 1등이 됐엉. 골을 넣어서 너부 기뻐 :)


깁보도 인생의 낭비시작 (...)-좋은결과와 믿을수없는 경기장 분위기. 잘했어 애들아!!





경기 결과및 기록



카솔라와 사냐 부상복귀!!!




월콧이라는 카드가 없음으로 인해서 공격진의 문제점을 드러낸 저번 라운드(WBA 원정 1:1 무승부) 였고 호평을 받은 나폴리전의 중앙지향적인 전술이 한계에 부딪힌게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나은 지난 라운드였지만 카솔라의 복귀와 함께  다시 똑같은 진형을 가동했음에도 완벽한 승리를 거둠.

카솔라와 외질 윌셔는 계속해서 스위칭을 시도하면서 상대 수비진을 어렵게 만들었어요. 




성공한 패스 갯수 558:419 어태킹 서드에서의 패스 횟수 189:127개를 기록함.

전반적으로 무난히 지배한 경기였지만 경기 중후반 노르위치의 역습전개도 꽤 날카로왔어요. 재츄니가 잘막아줬고 클린 시트를 못한점은 옥의 티.


아스날의 총 패스 도판



찬스메이킹(파란색)과 골,어시(노란색)이 잘 안보여서 밑의 찬스메이킹만 따로 뽑아볼께요.

총 17개의 찬스메이킹을 기록한 아스날




*squakwa가 갑자기 다운되버려서 세부스탯은 표기안할께요 이번엔.


아론 램지!!!

전반 30분쯤 넘어서 뇌진탕증세를 보인 플라미니와 교체 출장한 램지. 초반엔 A매치여파때문인지 패스미스도 있었지만 후반부 완전 날아다녔네요. 



탑 5유럽리그중에 교체출장한 선수중에 가장 높은 후스코어드 평점(9.58)을 기록한 램지



클래스 이즈 퍼머넌트!!!


역시나 A매치영향때문인지 다소 몸이 무거워보였던 외질. 그렇지만 클라스는 클라스네요.




카솔라의 복귀-

카솔라의 복귀전. 하나의 찬스도 만들어내지 못한 카솔라. 전반적으로 아직 부상 여파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었어요. 오히려 후반에 교체출장한 로사가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스카이평점입니다.




아 스카이이눔들 할말이 너무 많아서 한 화면에 캡쳐가 불가능하네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