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Marseille Champions League Group F 5 round Home

매치 리뷰/Champs,Cup 13-14


경기를 못보고 하이라이트만 잠깐 봤어요 ㅠㅠ. 그냥 사진위주로만 올릴께요.



경기전 입장사진




경기 시작전 늘 찍는 기념사진

깁스대신 몬레알 선발. 미드필더진은 로사랑 플라미니가 선발로 뛰었어요.


경기 결과


2:0으로 이겼고 조별 순위에서도 4승으로 1위!! 하지만 아직도 진출확정이 아닌건 함정 ㅠ_ㅠ



골장면




첫골장면


앞의 사냐가 로빙패스로 윌셔한테 넘겨주는 부분이 없네요. 다른 짤도 한번 찾아보죠.


윌셔의 과격한 세레머니 !!





두번째 골장면

램지의 패스.그리고 귀신같이 또 스탯쌓은 외질 ^_^



귀염받는 윌둥이


그걸 돌려주는 윌셔. ㅋㅋ 외질표정이....





그밖의 짤들


경기끝나고 짤인거같음.


관전오신 앙횽


교체나오는게 솔라랑 콧이라니 ㅠㅠ 격세지감.


이사진 멋지네요. 뭐 경기는 안봤지만 그래도 MOM이 윌셔인건 당연하겠죠?



오늘 경기에서 PK놓친 외질


골만 넣어 주면 ㅠㅠ

감독님이 인터뷰에서 플라미니 셔츠자른거땜에 화나심. 하나의 셔츠입고 나가는게 전통이라네요. 흠...



예열중인 월콧. 천천히 폼올립시다!!



지루찡. 포돌이 올때까지만 버텨줘요.



무덤에서 일어난 BVB =a=




여러가지 경기 통계들



총 패스횟수 738:317, 어태킹 써드에서의 패스횟수 183:107





윌셔의 스탯- 38/47개의 패스 성공율,81%의 패스성공율,2/2의 Take Ons, 2/3의 슈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