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Coventry City FA컵 4 Round

매치 리뷰/Champs,Cup 13-14

경기보고 기절해서 뒤늦게야 올립니다. :)


일단 경기 결과부텅!!!! 


이런걸 구라 스코어라고...
전반엔 잘했는데 후반엔 비도 오고 전반전에 워낙 오버해서 체력이 떨어졌는지 약간 고전했어요.
뭐 그래도 워낙 수다 떠느라 정신없어섴ㅋㅋㅋㅋㅋ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음.


일단 터널캠 사진부텅...




아무리 찾아도 사진이 3개뿐이네욤. +젤라렘 사진 추가!!



골 장면 짤들은 전부 아갤의 Hollowayroad님 텀블러에서 퍼왔어요.


첫번째 골 장면




간지쩌는 폴디!!!! 



벵옹 폴디 내보내면 안되요 ㅠㅠ


폴디의 두번째 골!!!






원터치 장인님의 골!!!







카솔라 골!!!








으엌 엄마 미소




오늘은 짤 풍년일정도로 좋은 짤들이 많다요!!!




사실 이날의 MOM은 코벤트리 팬들을 주고 싶네요!!




경기장 짓다 3부리그 까지 떨어지고 그 경기장 마저 재정 위기때문에 팔아버린 코벤트리 시티의 팬들.

이 짤들 보는데 디게 짠했네요. 그래도 정말 센스있는 응원과 멋있는 항의였어요. 기억에 남을 원정팬들인듯.

나중에 저도 모르게 아스날이 한골 먹길 바랬다는 -_-;;




콘서트 장을 연상시킨 에미레이츠 경기장 사진들.-비가 많이 와서 갑자기 조명이 나갔데요.

센스있는 원정팬들과 아스날 팬들이 모여서 만든 합작품 :)







로드님 움짤로도 감상하시져


나머지 사진들

노예 모드 외질. ㅠ_ㅠ 벵가님 모해요 

데뷔전 치른 젤라렘!!! 볼때마다 사비같음. 잘커거라잉!!!


오랜만에 나온 킨슨이. 3부리그정돈 뭐 씹어먹어야죠.


윌셔 윌셔. 점점 애매해지는 윌셔지만 그래도 화이팅!!!



이런 짤 너무 좋아요 :)



멀대는 진짜 듬직해요. 꼬꼬마 독일 아이들 잘 챙겨줌 :)


나브리도 잘커랏!!!!


폴디 페이스북. 외질 뭐냨ㅋㅋㅋ



오늘 데뷔전을 가진 젤라렘은 벵옹이 스날오고 나서 태어났...



마지막으로 외질 트윗- 4:0 결승을 향한 한발 더 전진!! 5월 14일 웸블리. 중요한 날이야1!!
-김치국부터 마시는 외질 -ㅁ-



헐 근데 통계자료는 오늘 FA컵이라 그런지 아무데도 안올라옴. 있다 찾으면 올릴께요. 아무튼 이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