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TottenHam FA cup 64강

매치 리뷰/Champs,Cup 13-14

더비데이!!!!!


두 팀다 부상자가 많아서 뭔가 김샌 경기가 될꺼같았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물론 아스날 팬입장에서)


경기 결과1!!






경기전 입장 사진

벽을 블랙으로 정비해서 그런가 정장색이랑 매치되서 모던하고 세련되네요!!!


터널 사진 (아갤 할로웨이 로드님 짤이에염)

친목질중인 솔닭이랑 몬레알 :)




첫 골 장면!!

카솔라의 오랜만의 골!!!





세레머니는 팔다리가짧아서 ㅋㅋ 뭔가 귀염귀염 ㅇ_ㅇ



아갤 로드님 움짤로도 보시져!!





로시츠키의 두번째 골!!





골 세레머니

정말 골도 세레머니도 뭔가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아갤 로드님 움짤로도 감상 :)




“2014? We want to win the Premier League.”

Thomas Rosicky


아스날에서 은퇴해요 로사언니!!


기타 오늘의 주요사진들 


경기 시작전. 닭집 감독님 구너라 그런가 뭔가 훈훈 :)


London is RED!!!


역시 이기는 더비 매치는 분위기가 짱짱맨!!





경기시작전 걸린 팀 셔우드의 인터뷰. :)




분위기 진짜 짱짱맨!!! 셔우드는 구너임 노래도 불러줬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너의 피를 속이지 마시오!


어제 MOM급 활약을 펼친 로시츠키!!

와 이 장면 멋있어서 너무 멋있어요!!


이날 로사와 함께 제일 잘해준 나브리!! 전 어린 유망주 선수들을 좋아해서 너무 기뻤음 ㅋㅋㅋㅋ


카솔라와 포옹하는 테타.

뭔가 이사진 보는데 짠했어요.


교체로 갑자기 들어간 외질. 

외질,램지없어도 훌륭한 경기였어요 오늘은...





어제의 하이라이트. 진심 빵 터진(...)

하도 귀여워서 월콧 부상 걱정도 안되던...






저 위의 사진이 원정팬을 향한거나 홈팬을 향한거냐로 싸우던데... 저게 원정팬을 향한거라도 쳐도 저 정도 귀여운 도발은 애교져.!!

벵거가 인터뷰에서 원정팬들이 월콧한테 동전을 던져서 그랬다네요.


멀대의 포효!!

갑작스럽게 출전했음에도 역시나 솔리드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훈훈한 움짤 사진들 나갑니다!! 
나브리가 잭보다 형같아요...

친목질엔 질수엄뜸. 폴디 훈훈

코시엘니 겁나 귀염. 어제도 무실점!!!

경기 마치고 친목 친목!!



마지막으로 텀블러에 한 팬(기자?) 이 올린 사진인데 너무 멋있게 나와서 올려봐요.



역시 한 도발 하시는 뼈구너 개그맨 양반. 그새 티비에서 2:0 재현을 :)


그나브리 하이라이트 !!





분위기가 좋아도 우리 램지 잊지 마쎄염!!




경기 결과분석및 통계

점유율,패스 성공율에서 밀렸는데 이건 후반전 10여분남짓 월콧이 없는 상태에서 점유율을 내주고 경기한 점이 큰거 같아요. 그리고 대체적으로 빠른 템포의 오픈 게임 양상의 경기가 펼쳐진점도 패스 성공율이 낮은 원인 같습니다.


일단 이날 월콧은 오픈 게임에서의 장점을 보여주었고 골 결정력에선 다소 아쉬웠어요. 반면에 역시나 오픈 게임에서 최고의 속도와 템포를 자랑하는 로시츠키가 크게 활약했고 중요한 경기에 오랜만에 출전한 그나브리가 오른쪽 측면에서 로즈를 거의 붕괴시키면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어요.


윌셔는 3선으로 출전했다는점에서 볼 소유를 쉽게 내준다는 점이 아쉬웠지만 과감한 전진 역시 돋보였고 카솔라 역시 첫골은 훌륭했지만 전반적으로 빠른 템포에서 마무리 패스의 정확성이 살짝 아쉬웠던 경기였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양상이었고 수비진의 단단함이 이어지면서 완벽하게 더비를 승리로 장식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이 경기에서 나브리의 데이타. 6개의 키패스를 성공시켰고 무려 3개의 스루패스를 성공시킨점이 인상적이네요.

컵대회는 옵타자료를 제공하는걸 못찾아서 후스코어드 데이타를 참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