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Tottenham 29 Round Away

매치 리뷰/League 13-14

뒤늦게야 올리네요.;; 그래도 다행히 첼시 경기전엔 올렸어요.

사실 몸과 마음이 약간 지친 상태라 블로그는 방치하고 싶지만

감상글이라도 꾸준히 올리는게 평소의 제 무책임함을 개선하는 방향같아서 이거라도 꾸준히 올려보려구요.




각설하고 뒤늦은 챔스 이야기부터

비록 떨어지긴 했어도 체면은 지킨거 같아요 ^_^;;


그리고 트로피는 FA컵을 노리고 리그는 우승은 힘들더라도 끝까지 우승 경쟁하는 분위기로만 갔음 하는 바램이네요.

4위만 안했으면 ㅠㅠ 




암튼 일단 경기결과부터!!!




경기 입장 전 더비전 각오를 다지는 거너들!!!



그냥 전반 딱 3분. 그리고 정말 믿기지 않은 원더골이 승 패를 갈랐네요.

로사 언니의 골!!






썽난 닭집 팬들 !!





기타 사진들


역시 더비에 빠질수 없는 재춘이의 똘끼!!!






저번에도  몇번 말한 적이 있지만 이런 사진이 좋아요.


더비 매치의 분위기

걸레 수비를 보여주마!!!

요즘 잘해주고 있는 옥이. 이 날은 결정력이 약간 아쉬웠어요.


빠질수 없는 신경전!!



이 분은 참... 사실 실력만 보면 내치고 싶은데 이런 행동들 땜에 미워할수가없어요.

훈훈 포스 작렬!!!

이 날 승리의 두 주역의 인터뷰. 훈훈해서 보기 좋네요. 

인터뷰마져 완전 ♡

코시엘니의 활약상 !!

Laurent Koscielny vs Spurs Away 13/14 from Fahad Ahmad on Vimeo.


승리의 열매를 맘껏 과시하는 공홈 트위터 :)


드레싱룸 사진을 올린 페어.




램지야 돌아와. 너를 못보니 의욕이 더 없나봐 ㅠㅠ







마지막으로 늦은 김에 교수님의 천번째 경기를 축하하는 짤들을 모아봅니다.


교수님의 천번째 경기를 축하하는 비에이라의 트윗


짹의 축하 트윗!!

텀블러에서 퍼온 천경기 기념 포스터!!


Long Live The Professor!!


하필 다음 경기-오늘이네요!!- 가 한번도 못이긴 무링요의 첼시 경기라니!!! 그래도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