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힌 사가에 대하여-D

이적관련 이야기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노스트라 D. 라고 불린 아스날쪽 정보에 정통한 D의 누리 사힌 사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D의 트위터: https://twitter.com/AFCAMDEN



출처: http://sulia.com/source/S-46013441/?source=twitter&guid=874110f3-9e7a-47b2-ad8e-6282d8c25815



사힌 사가에 대하여 PART1


나는 7월초에 아스날이 레알마드리드 선수를 임대로 대려올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바 있다.

그러나 나 역시 그게 누구인지 몰랐고 나중에 가서야 10/11 분데스리가 MVP출신인

누리사힌이라는걸 알게됐다.

나는 우리의 미드필더진의 숫자때문에 이러한 사실에 놀랐는데 이것은 명백히 잭윌셔의

공백을 커버하기위한 사이닝이라고 보였다. 즉 윌셔의 회복엔 어느정도 여전히 불확실함이 남아있었다.


미디어들은 아스날이 산티 카졸라와 사인한 이후에야 이 딜에 대해서 보도를 하기 시작했다.

누리사힌은 카솔라에 뒤를 이어 거너스가 될것으로 보였지만 그가 거너스가 되기 위해선 먼저

누군가가 떠날 필요성이 있었다. 아스날이 딜을 지연시킬동안 리버풀이 무링요와 로저스의 친분을

이용해 딜에 끼여들었고 리버풀측은 딜의 거의 막바지에 이른것처럼 보였다.


리버풀은 여전히 딜을 진행중이었지만 리버풀 팬들사이에서 떠도는 루머는 딜이 완전히 완료

되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아스날에서 RVP가 떠났고 다시 딜을 진행시키기위해 돌아

왔다. 그러나 언론에선 이를 두고 아스날이 하이재킹을 시도한다고 보도했다.


사힌의 아스날에 대한 선호는 아스날로 하여금 딜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했다. 그리고 아스날

과 레알마드리는 테이블로 돌아와 다시 딜을 논의하기 시작했다. 8월 20일 아스날은 레알마

드리드측과 동의에 이르렀고 포토사진촬영과 메디컬 절차를 위해 런던 콜니에 도달할 예정이

었다. 그러나 사힌은 콜니에 오지않았고 갑자기 딜 마지막에 더 높은 바이아웃 금액을 요구

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사힌이 아스날에 오는것을 막아버렸다. "몇몇의 사람들이 딜을 어렵

게 만들었어", 그 사람들이 누구인지 추측하곤 싶지않다.


아스날은 그들의 비즈니스를 프로페셔날하게 윤리적으로 매너있게 진행했고 딜을 둘러싼

레알측의 행동에 실망했다. 이번주말쯤에 아스날은 선수에 대한 관심을 접어버렸다.

나는 이것을 아스날측이 레알마드리드와의 비즈니스를 끝냈다라고 말하고 싶다.




http://sulia.com/source/S-46013441/?source=twitter&guid=c7781bee-25eb-4140-9ed7-18f942695af5



사힌 사가에 대해 Part2


현재 아스날과의 딜은 완전히 끝나버렸고 리버풀이 돌아왔다. 8월 25일

그들은 레알마드리드측과 누리사힌의 임대딜에 대해서 합의에 이르렀다고

발표했다. 리버풀은 바이옵션없이 5m의 임대료를 지불했고 사힌의 주급의

많은 부분/대다수를 지불할것이다. 그리고 이 금액은 전부해서 10m에 이르른다.

*금액은 모두 파운드


벵거는 후에 딜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가 사힌을 사인하길 원했다면 충분히 할수 있었다."

레알측의 영악한 협상술과 딜에대한 재정적 부담 그리고 잭 윌셔의 빠른 회복이결합되어

딜은 파경에 이르게 되었다.


선수에 대해서 나는 아무런 나쁜 감정을 느끼지 않으며 그가 리버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길 바란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이며 부상에서 자유로울수있다면 그들에게 엄청난 힘이

되어줄것이다. 단지 시간만이 그에게 그런 투자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 증명해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