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Swansea EPL 6 round Away

매치 리뷰/League 13-14

뒤늦은 리뷰입니다.

사실 경기를 하이라이트로 밖에 못봤어요 엉엉 ㅠㅠ




라인업입니다.

Swansea City v Arsenal 
Team: Szczesny, Sagna, Koscielny, Mertesacker (c), Gibbs, Wilshere, Ramsey, Flamini, Ozil, Gnabry, Giroud
Subs: Fabianski, Vermaelen, Monreal, Jenkinson, Arteta, Ryo, Bendtner


나브리가 주중에 120분을 뛰었는데 선발로나왔어요 ㅇ_ㅇ




경기결과.... 두둥!!!


원정에서 계속 극강인 아스날입니다. 저번주 주중 꼬꼬마들이 무승부하는바람에 연승기록은 안타깝게 깨졌지만요. 



그리고 현재 순위!!!!!!!!!!


단독 1위!!!!!!!!!!!!!!!!!!





폴디가 올린 순위표 ㅋㅋ



순위표짤 하나더 ㅋㅋ



외질의 트레이닝 묘기 @_@

외느님의 껌트래핑



입장하는외느





나브리의 첫골!!





램느의 두번째골






경기를 못봐서 누가 골넣어서 기뻐하는건지 모르겠음 ㅠㅠ

벵옹 요새 웃을일 많네요 @_@



그밖의 경기 하이라이트 사진




잭의 뒷모습 힘내라 잭!!

힘든지룽

재츄니도 요새 잘해요 @_@


램느 사진


존잘 램느!!!



재츄니도 좋다@_@



마지막은 나브리 vs 스완시 










경기끝나고...

인스타그램하시는 램느

MOM먹은 램느!!



멀대페북에 올라온




짹짹이 트윗사진


왼쪽분이 스날 전용사진사님이시래욤.




폴딬ㅋㅋㅋ



외느님도 기뻐하시공






*전술 및 포인트

저번주랑 똑같은 라인업. 벵거는 어지간하면 분위기좋은팀의 주전을 잘 안바꿔요. 물론 뛸선수도 없음 ㅠㅠ




지난주에 비해서 차이점은 나브리44번가 좀 더 중앙으로 움직여줬고 윌셔10번가 측면에서 놀았다라는점 정도랄까요. 




아스날이 오른쪽


총 패스횟수 539:345, 어태킹서드에서의 패스숫자 183:127. 완전 점유율에서 밀린 경기였어요. 요즘 주전들이 다 부상중이라서 그런가 감독님이 수비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거같아요.



스탯으로 평가되는 후스코어는 램느가 캐리했네요. ㅇㅅㅇ;; 3개의 찬스메이킹까지... 물론 평소보다 패스성공율은 낮은 편이었습니당.




램지의 플레이어차트에요. 확실히 평소보다 빌드업 패스에서의 실패가 눈에띄네요. 하지만 수비적으로 그리고 공격적으로 완벽한 기여를 했어요. 3개의 찬스메이킹.1개의 어시스트와 1골을 기록했습니다.


램느의스탯-패스 55/71,77%의 패스성공율. 7/7개의 태클 ㄷㄷ 1/1의 공중볼.4개의 인터셉터. 1/1의 Take ons

                 1/2의 슈팅,0/2의 크로스를 기록했어요.





                                         1개의 찬스메이킹과 1골을 기록한 나브리. 


나브리의 스탯-29/34,85%의패스성공율,1/1의태클,1/6의 공중볼,2개의인터셉터,1/1의클리어.0/1의 Take Ons

                     1/2의 슈팅,0/3의 코너.0/5의 크로스를 기록함





살짝 부진했던 외질-두개의 찬스메이킹을 만듬


외질의 스탯-43/49,88%의 패스성공율,0/1의태클,1/1의 공중볼,2/5의 Take Ons, 0/1의 슈팅,1/2의 크로스를 기록함




마지막으로 스카이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