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 Vs Everton FA컵 8강 Home

매치 리뷰/Champs,Cup 13-14


FA컵이라 사진만 있어요.


경기 결과부터!!!



4-1로 대승한것처럼 보이지만 힘든 경기였어요. ㅠ_ㅠ

옥챔이 페널티킥을 얻을때까지 비교적 5:5의 경기였다고 생각해요.




골 장면들


외질의 깔끔한 초반 선제골!!! 이때만해도 무난히 이길줄 알았는데...





두번째골!!

옥이가 만들어준 귀중한 결승 PK골. 

테타는 지루 덕분에 -_- 두 골 넣었네요.





세번째 골 장면

사냐의 0.9골!!! 이 골넣었어도 왠지 지루는 꼴보기 시름 :(







마지막으로 가장 아스날 스러운 쇄기골!!




마음 고생한 두사람의 합작!! 





그 밖의 사진들


이 사진 참 훈훈해요!! 로사언니가 정말 에너지 드링크인듯 


움짤버젼으로!!!



화창한 에미레이츠의 오후


이 날의 베스트컷. 외질의 압박감을 한 장면으로 보여주는 사진이라고 생각해요.


잘생겼다. 월콧이 관전하러 왔어요.

요즘 포텐터진 옥챔. 한번 치명적인 실수를 하긴 했지만 자기 똥은 자기가 치운...


경기가 끝나고 웸블리 행이 확정되었을때의 멀대의 모습이래요 ㅠ_ㅠ

암 투병중이신 쌀옹이 관전 오셨네요.

아스날 No.4 멀대. 키크고 느린 독일인. 
EPL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혹평을 받았지만 어느새 리그 최고의 수비수가 됐어요 ㅠㅠ
정말 오랫동안 아스날에 남았으면 좋겠어요. 얼마전에 재계약이 확정되었어요. ;)




램지의 페이스북 사진 ㅋㅋㅋㅋ

빨리 경기장에서도 보자꾸나!!



폴디와 외질의 트잇들!!!





이제 4강이네요. 리그는 힘들어보이지만 FA컵은 꼭 우승하면 좋겠네요.!!!!